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초 회원가입하고 플친 추가하면 3,000원 할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짠한형 신동엽 “꼭 두피에만 뿌리는 건 아니잖아” 그룬플러스 헤어토닉
작성자grunplus
ip
작성일2023-10-30 20:53:46
조회수160
평점0점
게시판 상세


그룬플러스 헤어토닉이

신동엽 유튜브 6회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미지출처 : youtube 짠한형 신동엽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0월 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다섯 번째 짠 화사, 매직아이 이거 사과예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과 정호철은 탈모 케어 PPL을 위한 토크를 이어갔다. 신동엽은 SNL을 연상시키는 동작과 함께 “모근을 꽉 잡아 주는 거 같다”고 소개했다. 

정호철은 “선배님이 하니까 뭔가 좀 야하게 들린다”라며 탈모완화 헤어토닉의 장점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이어서 신동엽은 뭔가 자라는 느낌이 든다며, 갑자기 ”꼭 두피에만 뿌리는 건 아니잖아”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주변을 쓰러지게 만들었다. 

이어서 형들의 탈모를 보면서, 20대부터 느껴온 불안함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제품에 대한 필요성을 위트 있게 표현해 광고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소개된 제품은 헤어케어 브랜드 그룬플러스 헤어토닉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편, 현재 각종 포탈사이트 및 SNS에서는 ‘짠한형 신동엽’ 인기와 더불어 이전 이경영, 김민종, 하지원 편의 주요 장면들이 많이 소개되고 있다.


기사본문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735 (스타데일리뉴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